명품 브랜드 티파니 앤코 이야기


로고 / 출처: 홈페이지


19세기 명품 브랜드 Tiffany & Co.의 역사

지난 시간에 우리는 브랜드 회사 Tiffany & Co.가 무엇이며 어떤 제품을 만드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은 티파니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각 시대의 역사를 살펴봅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브랜드이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연도별로 나누어서 큰 사건에 대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B. 1800년대, 1900년대 및 2000년대.

이번에는 19세기 티파니의 역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9세기에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



티파니앤코 매장 일러스트 / 출처 : 홈페이지

1837 뉴욕 최초의 티파니 매장

Tiffany & Co.는 1837년 뉴욕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현재는 명품 주얼리 및 주얼리 브랜드로 알려져 있지만 처음에는 은제품과 팬시용품으로 출발했다고 합니다.

1837년 첫날 매출은 $4.98였습니다.

1837년에 문을 연 첫 번째 가게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포스트 카탈로그 / 출처 : 홈페이지

1845년 미국 최초의 우편 카탈로그 발행

1845년, Tiffany & Co는 첫 매장을 연 지 8년 만에 미국에서 최초의 우편 주문 카탈로그를 발행했습니다.

우편 주문 카탈로그는 Tiffany & Co.에서 판매하는 명품을 미국인들에게 소개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회사들이 마케팅을 위해 많은 비용과 전략을 계획하고 있지만 당시에는 마케팅 전략으로 매우 영리한 전략을 사용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날 이 우편 카탈로그는 Blue Book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지금까지 일년에 한 번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보석을 선보입니다!

1848 최고의 다이아몬드 토큰

티파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은 고급스러운 주얼리와 주얼리입니다.

티파니의 창업자인 루이 티파니는 유럽에 가서 유럽 귀족들을 통해 보석을 사들였고, 유럽에서 미국으로 건너가 그 보석들을 미국에서 팔았습니다.

당시 미국에서는 고가의 주얼리와 주얼리를 구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티파니에서의 이 일은 훗날 티파니 브랜드를 세계적인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발판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티파니 매장은 다이아몬드에 관한 한 최고라는 평판을 얻었습니다.


925실버 공식설립 / 출처 : 홈페이지

1851년 최초의 925 실버 창립

실버 주얼리 좋아하세요?

고급스러운 화이트 실버 주얼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가격이 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젊은 세대도 좋아하고 금도금이 되어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100% 순은 제품이 그렇게 적은 걸까요?

이는 주얼리 제품을 100% 순은으로 만들 때 은이 부드러워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모양이 쉽게 바뀔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오늘날 많은 주얼리 제품은 92.5%의 은 함량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주얼리 제품은 초기에 이 등급으로 판매되지 않았고 티파니가 최초로 92.5% 실버 등급을 사용했다.

스털링 실버 표준으로 제정

Tiffany & Co는 미국 브랜드이기 때문에 미국에서 처음 소개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버 주얼리의 역사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1853년 뉴욕에서 가장 오래된 공공 시계

뉴욕에서 가장 오래된 공공 시계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Tiffany & Co.의 설립자인 Charles Lewis Tiffany는 자신의 Tiffany 매장에 9피트 높이의 시계를 설치했습니다.

이 시계의 이름은 아틀라스 시계입니다.

이 시계가 설치된 해는 1853년으로 지금도 이 시계가 설치되어 있다고 한다.

1853년에 설치된 이 시계는 뉴욕에서 가장 오래된 공공 시계로 여겨집니다.

1862년 영부인 링컨의 보석

미국 대통령 하면 생각나는 대통령은?

학교과거에도 많은 사람들이 등장하지만 그 중에서도 미국에서 노예해방을 이룬 링컨 대통령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도 티파니 제품을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링컨 대통령의 부인을 위한 선물로 구입했습니다.

제품은 티파니 씨드 펄 네크리스 앤 이어링이라고 합니다.

그 여성은 대통령 취임 무도회에 선물로 받은 보석을 착용했다고 합니다!


19세기 티파니앤코

19세기 티파니의 역사를 살펴봤습니다.

티파니앤코가 먼저 진행한 특별한 부분이 많은 것 같다.

그 중에서 92.5실버 제품을 출시해서 너무 놀랐습니다.

정말 특별한 것을 만들고 만들어서 세상을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가 된 것 같아요!

다음에는 미처 쓰지 못한 19세기 역사에 대해 자세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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