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가 신청한 차세대 광고 마케팅

소니가 출원한 특허 중 아주 재미있어 보이는 특허 하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영상 중간에 광고 나올때마다 리모콘이나 마우스 클릭했는데

지금은 다르다(?) 소니의 차세대 판촉 마케팅.

지금 상상해봐


Sony가 출원한 고유 특허


비디오->  광고 ->  “맥도날드!”  ->  동영상” width=”447″ height=”350″ data-origin-width=”796″ data-origin-height=”624″></span><figcaption>비디오 -> 광고 -> “맥도날드!”  -> 비디오</figcaption></fig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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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일반적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한

영상 시작 전, 영상 재생 중 등

홍보영상이 시작되면 5초간 기다린 후 “건너뛰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비디오로 돌아가기

하지만 Sony에서 인수한 이 모델의 경우

영상 중간에 광고가 뜨고 건너뛰기

광고는 “클릭”으로 건너뛰지 않습니다.

광고의 “브랜드 이름”을 부름으로써 광고

멈출 수 있을거야

여기가 끝인가요


접목 방법

이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더 쉽게 일시 중지하거나

특정 구간을 건너뛰거나 되감을 수 있습니다.

다른 기기를 통해 다른 방에 있더라도 거실에서 소리를 질러 방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을 필요가 없다고 하시네요

왜 특허를 신청하려고 합니까?

최근 삼성처럼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TV의 보급이 늘어나면서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하지만 온 가족이 집에서 다 같이 보고 브랜드를 외치는 광고는 참신해 보인다.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연령대에 어떻게 적용할지 알기도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