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CEO 앤디 재시, 좌절에도



아마존은 오프라인 매장을 두 배로 늘리고 있습니다.

하나. Amazon CEO Andy Jassy, ​​7억 2천만 달러 적자에도 불구하고 2022년 4분기 확장 계획 중단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두 배로 늘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고 불리는.

2. 특히 5년 전 아마존은 137억 달러를 팔았습니다.

전체 식품 구매미국 식료품점에 1조 6000억 달러에 진입했지만 아마존은 전자상거래만큼 오프라인 시장에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앤디 재시는 팬데믹으로 인한 ‘정상화’ 중단이 최근 부진의 원인이라고 밝혔다.



Amazon의 “Blockchain Grocery Store” 실험

삼. 아마존은 오랫동안 강했습니다.

식품 부서Whole Foods 인수를 만드는 것이 더 광범위한 식품 전략의 기초를 형성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삼으십시오. 일관성 없는 Whole Foods 매장 형식으로 인해 매장을 지역 배송 허브로 활용하기 어려웠음.

4. 아마존은 다양한 스타일의 자체 매장을 만들려고 시도했지만 기대만큼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아마존의 배달 전용 사업은 인기가 제한적이었고 50달러 미만 주문 시 9.95달러의 배송료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이지 않았습니다.

앤디 재시도.”사람들은 음식을 사기 전에 실제로 음식을 만지고 느끼고 싶어합니다.

‘라고 인정했다.

5. 이 격차 때문에 아마존의 다양한 실험 중 하나인 ‘4성급’ 매장* 등 다른 오프라인 매장 실험도 중단됐다.

일부 전문가들은 아마존의 기술이 미국 소비자의 쇼핑 습관을 기존 제품으로부터 깨뜨리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지적했다.

예를 들어 “그냥 걸어가는” 기술인 스마트 카트**흥미롭긴 하지만 고객이 기존 식료품점 대신 아마존을 선택하게 만들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Amazon.com의 리뷰에 따라 별 4개 이상으로 평가된 다양한 품목 판매

** 체크아웃 시 체크아웃, 체크아웃 불필요



Amazon은 실험과 빠른 의사 결정의 역사를 가진 회사입니다.

6. 어려운 오프라인 사업에도 불구하고 Amazon은 오프라인 매장을 두 배로 늘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Andy Jassy는 아직 실험 초기 단계에 있으며 2023년에 회사가 추구하는 형식을 갖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전자상거래 거인 실험수업 빠른 의사 결정그것은 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유망한 것으로 보이는 모델을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7. 일반적으로 Amazon의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이동은 Amazon이 소매 업계에서도 지배적인 플레이어가 되려는 전자 상거래 거인의 열망에 힘입어 이루어졌습니다.

식료품점도 초기에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지만 아마존의 실험과 빠른 의사 결정은 곧 소비자에게 공감할 수 있는 형식을 찾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Amazon 오프라인이 성공하면 기존 소매업체도 예상하지 못한 방식으로 소매업을 혁신할 수 있는 기회높다